2009년 5월 5일 화요일

청년재벌 탄생!! 애플스토어 한국인이 만든 게임 5위 랭킹!!

이미 철지난 기사지만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다시 한번 재탕하여 봅니다.

[펌, 이찬진 블로그 http://blog.dreamwiz.com/chanjin]

게임이고 제목은 Heavy Mach. 입니다.

무료 버전인 Heavy Mach. Lite는 25위에 올라 있습니다.

유료가 5위이고 무료가 25위인 것으로 보아 무료 버전이 유명해진 다음에 유료 버전이 팔리는 식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완성도가 높습니다.

Studio 이름은 'IndieAn'이라고 되어 있고 판매자는 '해준 Byun'이라고 되어 있는데 미국에 사는 교포이신지 한국에 사시는 분인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 중에서 홈페이지인 http://indiean.com/의 IP 어드레스를 파악해서 ISP가 한국인지 미국인지 혹은 다른 곳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어쨌든 전체 5위면 아마도 하루에 수천개씩은 팔릴테니 하루에 수백만원씩은 버는 셈입니다.

일이주일이만 지나면 저희가 몇 달 해서 올린 수입보다도 더 많은 수입을 올리시게 되는 셈입니다. ^_^

청년재벌 탄생을 모두 축하해 주십시오. ^__^

그리고 사돈이 땅을 샀으니 모두다 배아퍼 하십시오.

그리고 그 배아픔을 내가 더 잘할 수 있다는 오기와 동기부여로 삼으셨으면 합니다.

저희도 아픈 배를 꼭 잡고 직접 이런 히트작은 개발하든지 저희 능력이 모자라면 개발하시는 훌륭한 분들의 작품을 퍼블리싱하든지 해서 히트작을 꼭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Keynote로 프레젠테이션을 혁신하라 - Episode7 "서체를 돋보이게 만들면 프레젠테이션은 성공한다!"
    대다수의 일반 사람들이 프레젠테이션 디자인을 할 때 가장 크게 망각하는 것이 바로 서체에 대한 선택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여러분을 표현하는 것이기때문에 바로 브랜딩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여러분만의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의 특징을 가지는 것은 중요합니다. 제가 인텔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을 때의 일입니다. 인텔은 직접 소비자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회사가 아닙니다. 인텔의 주사업은 인텔의 반도체를 삼성,LG,애플등과 같은 회사들에게 파는 것입니다. 그런..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매킨토시 활용이야기 8회 - "파일플러스로 맥과 아이팟터치에서 최신 영화를 즐기자!"
    애플의 iPod이 성공한 이유 중에 바로 아이튠즈라는 강력한 콘텐츠 공급 소프트웨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애플의 광고 캠페인을 보더라도 iPod+iTunes를 통해 애플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강력하게 묶었습니다. 그 결과, 기존에 불법 다운로드의 무법지대였던 시장이 점점 합법적인 유료 다운로드 시장으로 선이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에 비해서 우리나라는 여전히 부족합니다. 수많은 웹하드 서비스들이 불법 다운로드를 조장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