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7일 목요일

USB 메모리스틱 혹은 내장 하드디스크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를 이용한 설치방법

다음과 같이 RETAIL DVD Image를 USB 메모리 스틱 혹은 내장형 하드디스크 또는 외장형 하드디스크에 복원하여 줍니다.

1. 해킨 시스템에서는 부팅시에 BootCD(BOOT-132 CD)나 혹은 Boot-132 USB로 부팅하여  내/외장형 하드디스크 혹은 USB 메모리 스틱을 로딩하여 부팅합니다.

Retail DVD이미지가 심어질 파티션은 적어도 7GB 이상 되어야 하겠지요. 그림에서만 61.5 MB 를 사용하였습니다만,,,,,

2. 리억 MAC 에서는 CMD + Space 를 눌러 Retail DVD 이미지가 심어진 USB 메모리를 선택하여 설치진행합니다.

댓글 4개:

  1. 해킨 이미지 DVD로 부팅하셔서 저렇게 만드셔도 됩니다.

    답글삭제
  2. 1. 해킨이미지로 부팅한다.

    2. 유틸리티의 디스크 유틸리티에서 fat32에 있는 리테일 dvd이미지를 소스로 선택하고

    3. 타겟은 USB를 선택한다.

    답글삭제
  3. Ritz®™ 님 그림이 잘 못 된 것 같은데요.

    61.5 MB LEXAR DIGITAL USB Stick 메모리인 것 같은데 저 사이즈로는 설치 DVD 이미지가 들어가지 않을 것 같군요.

    정확하게는 8G 이상의 USB 메모리 스틱이 되어야 하고 당근 FAT32가 아니라 MBR 혹은 GUID방식이 되어야 할 것 같군요.

    답글삭제
  4. GA EP45-UD3R보드에 적용하여 성공하였다는 애기가 나오더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