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5일 목요일

Vuze 4.1.0.4

  • Vuze 이제는 쓸만 합니다.
  • Torrent s/w인데 xtorrent, Transmission 등을 사용하여 보았었지만, 몇가지 아픔이 있어서 Vuze로 넘어 왔습니다.
  • 이전에는 몇가지 버그들, 이를테면 윈도우즈용 콤포넌트가 설치되어 실행이 안된다던가 하는
  • 버그들이 있었는데 이제는 해결된 것 같군요.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Vuze 4.1.0.4
    Vuze 이제는 쓸만 합니다. Torrent s/w인데 xtorrent, Transmission 등을 사용하여 보았었지만, 몇가지 아픔이 있어서 Vuze로 넘어 왔습니다. 이전에는 몇가지 버그들, 이를테면 윈도우즈용 콤포넌트가 설치되어 실행이 안된다던가 하는 버그들이 있었는데 이제는 해결된 것 같군요.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Vuze 응용프로그램
    Vuze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처음 설치하실때 반드시 영문 상위에서 설치하여 주세요.  아주 중요합니다. ####################################################### Torrent 공유 프로그램입니다. 친추를 해두면 "Friend Boost" 기능을 이용하여 연동이 되어서 무엇이든(?)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당근..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Windows 계열 복구 CD
    맥에서는 Transmission 같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윈도우즈에서는 vuze를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 Transmission 받으러가기 복구CD 받으러가기 리눅스가 아닌 윈도우즈 Pre Environment로 부팅하셔서 커맨드로 들어가셔서 다음과 같은 명령어로 mbr을 복구 시킬 수 있습니다. c: <엔터 C:\fdisk /mbr ; 반드시 윈도우즈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는 디스크로 이동하여서 이 명령어를 수행하셔야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