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3일 월요일

iPad Develop Sample- Sketch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버거킹 광고 + 소소한 일상
    버거킹 Open Late 광고 시리즈 중 이 컷이 제일 웃긴거 같다! 녀석 흘리지 말고 먹지 : ( 요즘 bruce, 와이프 몰래 오븐을 지르다.님의 블로그 제목과 어울리는 생활을 하고 있다. 오늘도 잠깐 머 좀 찾아볼까 하는 마음으로 구글링하다가 나도 모르게 아마존에서 이것 저것 장바구니에 담고 있는 모습에 화들짝! 꼭 필요한건 아니지만, 있으면 유용한 자동 병따게와 자동 와인 오프너 등을 아주 태연하게 결재해버렸다. 지를 당시 무언가 홀린 듯 이..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애플 아이패드 전파인증 OK
    애플 아이패드의 국내 반입이 곧 허용된다. 아이패드가 전파연구소 시험결과 국내 기술기준에 적합 판정을 받았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아이패드에 대한 전파연구소 기술 시험을 최근 시행한 결과, 국내 전파이용환경에 미치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결론 냈다고 6일 밝혔다. 방통위는 이 같은 시험결과를 관세청에 알려 세관에서의 아이패드 반입 차단 조치를 이르면 6일 백지화 할 계획이다. 개인당 1대, 연구용으로 5대까지의 아이패드 반입이 가능해진다. 방통위 오남석..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Screenshot Plus]슈퍼 초간단 Mac 스크린샷 Dashboard 위젯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제목과 같이 울트라 슈퍼 김왕장 초간단 Mac용 스크릿샷 Dashboard위젯을 소개 합니다. 위와 같이 생긴 모양의 위젯을 설치 합니다.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끝이 나면 자동으로 위젯 설치가 진행되고, 별 탈(?)이 없는한 Dashboard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위젯을 발견할수가 있는데, 기능을 살펴 보면, - 화면상에 보이는(Dashborad 화면이 아닌) 모니터 전체를 캡쳐합니다. 예를 들면, 아무것도 없는 화면을 캡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