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kback from: 매킨토시 활용 이야기 4부 - 전 세계 시차 확인 위젯 "Time Scroller" 제가 일하고 있는 회사는 전 세계 53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러다 보니, 유럽,북미,아시아 각국에 영업 사원들이 분주하게 일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을 대상으로 일을 하다 보니, 각국에 퍼져 있는 영업 사원과 컨퍼런스콜이 잦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인도,한국간에 3개국 컨퍼런스콜이 있을 때는 정말 적절한 시각 잡기도 애매모하죠. 혹은 각 나라의 시차에 맞춰서 전화나 이메일을 보내야 하니, 시차를 확인하는 일은 무척 빈번하게 이뤄..
trackback from: 매킨토시 활용 이야기 4부 - 전 세계 시차 확인 위젯 "Time Scroller"
답글삭제제가 일하고 있는 회사는 전 세계 53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러다 보니, 유럽,북미,아시아 각국에 영업 사원들이 분주하게 일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을 대상으로 일을 하다 보니, 각국에 퍼져 있는 영업 사원과 컨퍼런스콜이 잦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인도,한국간에 3개국 컨퍼런스콜이 있을 때는 정말 적절한 시각 잡기도 애매모하죠. 혹은 각 나라의 시차에 맞춰서 전화나 이메일을 보내야 하니, 시차를 확인하는 일은 무척 빈번하게 이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