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27일 금요일

Cooliris

Cooliris


댓글 4개:

  1. trackback from: Ritz's MAC LIFE
    Windows 에서 MAC으로 시스템을 전환하며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든다. 마치 Digital Equipment Corporation의 X-windows/Motif 를 보았을때의 감흥이라고 해야 할까? 당근 최근에 나온 OS이므로 확실히 강력하고 기능 또한 탁월하다. iTunes로 음악듣고 혹은 Mojo로 음악을 듣거나 필요한 음악을 다운로드 한다. 한화면에는 필요시마다 Vmware로 XP 정말 가끔식 실행해준다. 동..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200억 투자받은 놀라운 이미지 검색 서비스, Cooliris
    김상우. Value Creators. 최근 검색엔진으로 15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한 서비스가 있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2006년에 창립한 회사인데, 불과 3년 만에 200억 원에 달하는 엄청난 규모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투자 규모가 이 정도이니 투자자들이 이 서비스에 걸고 있는 기대치는 훨씬 더 크다는 이야기겠죠. 도대체 어떤 서비스입니까? Cooliris 실행 화면. 말 그대로 정말 Cool하다 바로 Cooliris라는 이미지 전문 검색 서비스..

    답글삭제
  3. 맥용과 윈도우즈용이 있습니다.

    http://www.qflick.com/ 이런 웹사이트도 있군요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블로그에서 구현하는 3D 포토월 :: coolflick.com
    작년말, 사진과 동영상으로 구현하는 3D 검색서비스 cooliris 는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이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별 플러그인을 따로 다운로드 받아야 했는데 위처럼 바로 이용할 수도 있네요. :) Embed code를 자신의 블로그에 입력함으로써 따로 플러그인 설치 필요없이 웹상에서 바로 3D포토월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플리커 계정이 있다면 바로 연결할 수도 있나보군요. 위 닥스훈트 포토월은 cooliris 와 flickr 서비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