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26일 목요일

Snow Leopard 이제 초읽기에 들어간 걸까요?

Snow Leopard 이제 초 읽기에 들어간 걸까요?

댓글 14개:

  1. trackback from: PCIEFI9를 이용한 Snow Leopard 10A261 설치방법
    이 설치 방법은 아직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또한 스노우 레오파드는 아시다시피 개발자 버전으로 개발자에게만 주어진 버전이므로 불완전한 부분이 있습니다. 오늘 2월 19일 이후부터 2주간 다른 웹사이트에 첨부된 자료는 올리지 마세요. 안타깝게도 개발자 진영에서 태클이 들어왔음을 유의해주세요. 1) 기존의 Leopard가 설치된 시스템이 있어야 합니다. 가능한 10.5.6 이 설치된 시스템 환경에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XxX_x86_10.5.6_In..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Snow Leopard Leaked
    Snow Leopard Leaked - try to install with terminal. - open terminal and goto /Volumes/Mac OS X Install DVD/System/Installation/Packages. - had to use IOATAFamily.kext from 10.5.6 with ide legacy - but, some HDD activity - cpupower disabled - formatted t..

    답글삭제
  3. 36.9MB Update가 있군요.

    흠....적용하여 보았는데 별다른 특이사항이 없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떠하신지..?



    /Library/Software Update

    폴더를 확인하여 보세요.

    답글삭제
  4. zfs라는 것이 좋다고하길래 261 server설치해보았습니다.server version은 update 후도 10a261로 version이 안바뀌는군요.차이는 모르겠구요.zfs도 file복사만 해봤는데 속도차는 못느끼겠구요.random access가 좋고 등등 여러이야기들이 있던대.

    답글삭제
  5. 호 zfs  화일 시스템까지 테스트를 해보셨군요. 역시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가하여 주시니 여러가지 좋은 자료를 확보할 수 있군요.

    감사합니다.

    참 시스템 사양은 어떻게 되시나요?

    저랑 같은 P5W DH DELUXE이신가요? ^ ^

    답글삭제
  6. board는 p5k 처음나올때 구입하여 ahci mode가있는 bios입니다.q66oo,geforce 8500gt, 4g ram입니다dsdt patch,.dsmos,azallia,,jmicron,attansic,ps2nub,ps2 controller kext만 추가하고 efi string으로 graphic설정만 하면 바로 됩니다disabler는 222까지는 cpu fan대문에 필요했는데 261은 안넣어도 cpu fan을 bios설정에 맞기는지 지장이 없군요..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Snow Leopard 10A286?
    Snow Leopard 다음버전은 10A286? ^ ^

    답글삭제
  8. Windows 7은 이 안정화 되어 있는 것같습니다.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운영체제를 Windows 7로 바꾼 결과는?
    내가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는 두 곳이다. 운영체제 전문사이트인 QAOS.com과 이 블로그[주:이외에 백업로그, 게임로그가 있지만 거의 업데이트가 없다.]이다. 최근에는 QAOS.com에 팁을 거의 올리지 못하고 있다. 팁을 거의 올리지 못한 이유 중 하나는 블로그이지만 또 다른 하나는 [tg]비스타[/tg]이다. QAOS.com에 올리는 팁은 거의 대부분 내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터넷을 탐색하다 알게된 정보나 해결한 방법이다. 그런데...

    답글삭제
  10. trackback from: ritzcarltn의 생각
    Snow Leopard 이제 초 읽기에 들어간 걸까요? Snow Leopard 이제 초 읽기에 들어간 걸까요?

    답글삭제
  11. @snow leopard - 2009/03/02 23:25
    아 10.5.7 에서도 zfs화일 시스템은 읽을 수는 있지 않나요? 쓰는 것은 모르겠습니다만, zfs화일 시스템 관련 드라이버를 본 것 같군요.

    답글삭제
  12. 리츠형 10D571 나왔다는데..

    답글삭제
  13. 형 10D572도 나왔네요.

    어케 좀 해 주셈....

    답글삭제
  14. 독일넘들 차는 정말 제대로 만드는 듯....ㅋ 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