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27일 금요일

HP Mini 1013TU

음, MAC OSX를 설치하였더니 간지 좔좔.....


댓글 5개:

  1. SSD의 프리징 현상이 윈도우즈에서는 심하지만 MAC OSX에서는 별다른 문제가 되질 않습니다. 그래서 MAC OSX를 설치하는 이유중의 하나가 되기도 하지요.

    프리징 현상때문에 시스템 성능이 떨어진다는 느낌도 날려 버릴겸 디자인도 살릴겸 MAC OSX를 한번 설치해보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Cooliris
    Cooliris 그림 이미지를 찾을 때 아주 유용합니다. http://www.cooliris.com/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Ritz's MAC LIFE
    Windows 에서 MAC으로 시스템을 전환하며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든다. 마치 Digital Equipment Corporation의 X-windows/Motif 를 보았을때의 감흥이라고 해야 할까? 당근 최근에 나온 OS이므로 확실히 강력하고 기능 또한 탁월하다. iTunes로 음악듣고 혹은 Mojo로 음악을 듣거나 필요한 음악을 다운로드 한다. 한화면에는 필요시마다 Vmware로 XP 정말 가끔식 실행해준다. 동..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HP Mini 1013TU에 Leopard 설치하기
    I. 준비사항 1. 10.5.5 로 설치하여 10.5.6 으로 업데이트 한다. 2. 10.5.5 보다 10.5.6 이 특이하게 1013TU에서는 더 안정적이다. 3. 다음 사항을 유의하여 준비한다. - update Mobo bios to latest F.05 - Ich fix - ACPI fix - cpus=1 fix - remove firewire - BCM 4312 를 구동하기 힘들었다. - Macdrive for Windows S/W - USB..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OSX 설치 이미지의 종류와 설치 방식
    OSX 설치 이미지의 종류 인텔맥의 버전은 다음과 같고 버전에 따라 pc에 설치할 수 있는 여러종류의 설치 이미지가 있습니다. 1. Tiger(10.4.X) 2. Leopard(10.5.X)         ❑        2-1. iDeneb 시리즈 : 호환성이 떨어지는 이를테면 AMD CPU, VIA, ATI 칩셋을 사용하는 메인보드용, PCEFI 등의 부트로드 필요 당근 Apple사에서 제공하는 “”Software Update“를 해주면 시스템..

    답글삭제